로그 호라이즌 TRPG 소개

LogHorizon_s

『LHZ』의 원작 『로그 호라이즌』은 마오유우 마왕용사로 데뷔한 ‘토노 마마레’ 작가님의 소설(한국에서는 주식회사 대원씨아이에서 1~9권까지 출간중)입니다. 애니메이션으로도 2기까지 제작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일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엘더 테일〉의 플레이어가, 〈엘더 테일〉의 세계와 흡사한 이세계 〈셀데시아〉로 흘러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셀데시아〉로 흘러들어온 〈모험자〉는 게임 캐릭터의 힘을 가진 상태로 갑작스럽게 시작된 이세계에서 적응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LHZ』는 『로그 호라이즌』의 배경인 〈셀데시아〉를 무대로, 참가자는 〈모험자〉가 되어 이세계에서 살아가며 싸우고 활약하는 이야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작 주체인 ‘칠면체공방’에는 원작자인 토노 마마레 작가님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작과 TRPG의 컨텐츠가 상호작용을 하는 모습도 종종 보입니다. TRPG 플레이를 수록한 리플레이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원작과 애니메이션에서도 등장하곤 합니다.

원작 『로그 호라이즌』의 팬 여러분께는 새로운 『로그 호라이즌』의 컨텐츠로서 『LHZ』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작이나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던 모든 스킬과 설정이 총망라된 룰북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알기 쉽게 실려 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캐릭터를 바로 TRPG에 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PG를 즐겨왔던 분이나 처음 접하시는 분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TRPG Club은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LHZ』를 홍보하며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엘더 테일〉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LHZ』는 유저 참여형 컨텐츠로서 각광받고 있으며, 저희는 한국에서도 많은 유저의 참여로 『LHZ』가 널리 알려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모험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